본문 바로가기
우야~ 전기작업실

우야 전기작업#6 맨홀작업/맨홀청소/맨홀교체/맨홀설치/전기맨홀/통신맨홀/소방맨홀/우야작업실

by 일도리 2021. 8. 4.
728x90
SMALL

우야작업실 우야전기공사 우야통신공사 우야소방전기공사 우야전기통신

우야작업실 우야전기공사 우야통신공사 우야소방전기공사 우야전기통신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안녕하세요.!

 

우야작업실입니다.

 

 

이렇게 푹푹 찌는 더운 날에

맨홀 작업을 하고 왔네요..ㅠㅠ

 

 

 

기존에 맨홀을 묻어놨었는데..

커버가 깨지는 사고가 났어요..

덕분에 안쪽으로 흙이 모두 쏟아져 들어갔네요..

 

 

 

 

뚜껑이 찌그러지면서 흙속으로 묻혀버렸네요..

 

기존에 너무 깔끔하게 작업을 해놨었는데..

아쉽네요ㅠㅠ

오늘 다시 작업해야겠어요..

 

일단 뚜껑을 들어내 보겠습니다.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맨홀작업 맨홀뚜껑 맨홀설치 맨홀교체 전기맨홀 통신맨홀 소방맨홀

 

우야작업실 우야전기공사 우야통신공사 우야소방전기공사 우야전기통신

우야작업실 우야전기공사 우야통신공사 우야소방전기공사 우야전기통신

맨홀작업/맨홀뚜껑/맨홀교체/맨홀설치/전기맨홀/통신맨홀/소방맨홀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사진에 보이시나요?!

흙이 잔뜩 들어가 버렸네요...ㅠㅠ

다행히도 맨홀 안에 있던 선들은 상처 없이 무사하네요^^

 

이제부터는

저 흙들을 퍼내는 작업을 해야 합니다.

ㅜㅜ

 

전부 손으로 작업해야 해요.. 혹시라도 선이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조심조심 작업하여야 합니다.

 

이럴 땐 미니 삽이 있으면 너무 편해요!

일반 삽은 너무 길어서 퍼낼 때 너무 힘들어요...

(근데 저는.. 미니 삽이 없네요..ㅜㅜ)

 

 

이 긴 삽으로 결국 해냈습니다.^^

 

정말 힘들었어요...

 

혼자서 다 퍼내는데 1시간 넘게 걸린거 같아요..

 

이런식으로 조금씩 퍼내야 해요!

이런 고생을 안 하려면 이런 사고가 안나야 하겠죠?! ㅠㅠ

 

깨끗이 청소 완료를 했으니 다행이네요^^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맨홀작업 맨홀뚜껑 맨홀설치 맨홀교체 전기맨홀 통신맨홀 소방맨홀

 

이 자리에는 보도블록이 깔리는 현장이에요.

그래서 맨홀 뚜껑 커버를 높이에 맞춰 올려 줬습니다.

 

새로 사온 뚜껑도 교체를 해서 장착을 해줬습니다.

 

딱 봐도 새 제품 티가 나네요..^^

 

 

이렇게 깔끔하게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오늘 정말 힘드네요^^

 

 

모두 더운 날 안전하게 일하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우야작업실 우야전기공사 우야통신공사 우야소방전기공사 우야전기통신

우야작업실 우야전기공사 우야통신공사 우야소방전기공사 우야전기통신

맨홀작업/맨홀뚜껑/맨홀교체/맨홀설치/전기맨홀/통신맨홀/소방맨홀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전기작업

728x90
LIST

댓글